Singapore

트립토파즈 싱가포르 숙소 예약 로버트슨키 수영장 호텔 스튜디오 M호텔

travel and food 2024. 4. 24. 17:15

로버트슨키에 위치한 스튜디오 M호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로버트슨키 강변에 위하고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며 휴식하기 좋은 호텔이었어요. 클락키까지 도보로 무난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중간에 쉬엄쉬엄 밥도 먹고 주스도 마시면서 싱가포르 리버를 따라 이동하다 보면 마리나베이샌즈까지도 걷는 데는 무리가 없었어요. 찌는 듯한 더위에 쉼없이 도보 강행군은 무리일 수 있지만 중간에 밥먹으면서 쉬고 다시 걷고 커피숍에서 한 숨 돌리고 다시 걷다보니 어느새 마리나베이샌즈더라고요. 클락키에 위치한 로컬 맛집, 송파바쿠테 본점까지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위치랍니다. 로버트슨키 일대는 주로 오래된 호텔이 많은 편인데 스튜디오 M호텔은 시설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갖춰져 있어요. 

Studio M Hotel
주소: 3 Nanson Rd, Singapore 238910
체크인 시간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시

수영장이 나름 큰 편이라 더위에 지친 한갓진 오후에 수영을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스튜디오 M호텔 묵으실 계획이라면 수영복 지참하시길 추천드려요. 한켠에 아이들도 발 담그고 놀기 좋은 자쿠지도 갖춰져 있어요.

객실은 작은편이지만 복층이라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어요. 1층에 더블룸 2층에 싱글 침대가 갖춰져 있어요. 통창이라 채광도 아주 좋았어요. 일반 객실 기준으로 객실 크기가 작은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룸컨디션도 괜찮았어요. 싱가포르 호텔들의 가겨대가 대체로 높은 편이라는 점을 고려해 볼 때, 합리적인 가격대에 친구끼리 여행이나 젊은 커플 여행자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객실 타입은 Studio Loft 1 Queen bet로 예약했습니다. 여자 둘이 사용하기에는 큰 불편한 없이 무난했던 숙소에요. 호텔이 복층 구조인 점이 스튜디오 M호텔의 가장 큰 특색이에요. 오피스텔 느낌의 호텔이었어요. 복층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 세트, Shower cap, Vanity kit, Sanitay bag, Body wash, Shampoo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별도의 샤워용품은 따로 챙겨가지도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생수 2병은 매일 제공되고 차와 커피도 비치되어 있어요. 수건은 매일 갈아주신답니다.

스튜디오 M호텔은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분리되어 사용하는 것은 불편함이 없었지만 불투명 유리문에 소리가 여과없이 그대로 들려서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친구와 저는 그냥저냥 이틀을 무리없이 사용했지만 화장실에 예민하신 분들은 많이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실과 욕실은 작은 편입니다.

스튜디오 M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 문을 열고 나서면 바로 싱가포르 리버라 강가의 운치를 즐기기 좋다는 점이에요. 로버트슨키부터 클락키까지 연결되는 산책로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와 바가 즐비해 데이트하기 참 좋아요. 그리고 수영장에서 망중한도 즐길 수 있어요.

1층 프런트 옆에 환전 기계도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급할 때 환전 기계 이용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N호텔 제휴 시크릿몰을 통해 트립토파즈에서 4월17일부터 19일까지 2박을 총금액 313,635원에 예약했습니다. 두개 항목의 할인을 받으니 그래도 꽤 큰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