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반려동물 동반가능한 브런치 카페 칵테일바, 아크로마커피바

상수역에 위치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 아크로마커피바에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블랙 포스의 기운을 뿜어내는 ACHROMA!

"ACHROMA coffeebar는 PROVIDING THE MONO 라는 슬로건을 걸고 사람들에게 무채색이라는 형태를 제공하며 방문해주신 분들과 함께 완성해가는 ACHROMA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공간입니다."

"무채라는 뜻을 가진 ACHROMA는 색이 아닌 형태를 제공하는 장소이며, 모든 빛 혹은 모든 색이 합쳐지면 흰색과 검은색이 되는 것처럼 다양한 사람들이 ACHROMA coffeebar라는 공간에서 본연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색을 채워나가길 바랍니다."

블랙을 시그니처 컬러로 한 인테리어가 참 감각적인 공간이에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라 댕댕이 집사님들도 산책하다 편하게 들르기 좋은 공간이에요. 오늘 우연히 마주친 귀여운 친구도 아크로마커피바가 익숙한 공간인지 편안하게 자리를 잡더라고요.

오늘은 블랙라떼와 옐로우주시와 쉬림프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Black latte 6500원
다크카카오와 헤이즐넛이 들어가 고소하면서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커피
-Yellowjuicy 6000원
오렌지와 자몽이 들어가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내는 하와이안 트로피칼 에이드
-Shrimp sandwich 11000원
칠리 새우에 로메인 토마토, 양파 등 신선한 야채와 함께 즐기는 샌드위치

이른 아침에는 소스나 간이 센 음식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아크로마커피바의 쉬림프 샌드위치는 탱글탱글한 새우가 한가득에 칠리 소스가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은은하게 입혀져 브런치로 즐기기 아주 좋더라고요.

메뉴별로 친절하게 설명이 곁들여져 있어요. 저녁에 들르면 칵테일 한잔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상수동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예쁜 카페나 브런치 카페 또는 부담없이 혼술하기 좋은 칵테일바를 찾으신다면 아크로마커피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