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apore

마리나베이샌즈 뷰맛집 @더플러턴베이 호텔, 랜턴바

travel and food 2023. 7. 7. 02:02

플러턴베이 호텔은 2010년에 문을 연 호텔로 건물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요. 맞은편에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이 한눈에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마리나베이 뷰를 제대로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답니다. 현대적인 느낌과 전통미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에 누구나 반할만한 공간이에요. 

플러턴 베이 호텔 맨 위층에 위치하고 있는 랜턴바에요. 입구에 들어서면 가운데에 수영장이 있고 안쪽으로 멋진 바가 자리잡고 있어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싱가포르 플라이어가 한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풍경을 한가득 담을 수 있어요.

다양한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어 멋진 야경에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랍니다. 어스름이 내리는 저녁이면 더욱 빛나는 싱가포르 야경 감상의 명소에요. 맛있는 칵테일 한 잔에 반짝이는 도시를 가만 보고 있노라면 이런게 낭만이지라는 생각이 절로 든답니다

싱가포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은 대부분 입장료를 받는 곳이 많을 뿐더러 관람객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길 수도 있어요. 호텔바 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칵테일을 마실 수 있고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저의 싱가포르 최애 야경 스팟이랍니다.

유명한 야경 감상지에는 사람들로 붐비기 마련인데 고소 공포증에 고층이 부담스럽거나 덜 붐비는 장소에서 좀 더 여유롭게 야경 감상하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장소, 더플러턴베이호텔 랜터바를 추천드려요.